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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UI 디자인 실수 10가지
    UI,UX,접근성,기본개념 등 2021. 1. 17. 21:41

    1. 범위 무시

    디자이너가 개발 프로세스를 지나치게 복잡하게하는 기능을 도입하면서 애플리케이션에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비즈니스 목표, 프로젝트 범위, 타임 라인 및 제품 개발 방식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디자인을위한 기능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때 모두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 할 수있는 옵션을 디자인하고 있지만 사진 자르기, 크기 조정 및 회전 기능도 추가하면 디자인

    이 불필요하게 복잡해집니다.

     

    디자인에 "회전" 또는 "자르기" 버튼을 추가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개발 단계에서 구현하기가 더 까다롭습니다.

    안전한 방법은 응용 프로그램에 필수적인 기능이 아닌한 기능을 추가하지 않는 것입니다.

    항상 비즈니스 및 사용자 목표를 디자인 프로세스의 최전선에 두십시오.

    2. 전달할 것임을 고려하지 않음

     

    3. 사용자의 맥락을 간과

     

     

    4. 바로 진행하는 것

    Whimsical과 같은 도구를 사용한 와이어 프레임은 아이디어를 함께 던지고 디자인의 레이아웃과 계층 구조에 대한 느낌을 얻을 때 더 빠르고 가볍습니다. 또한 디자인이 와이어 프레임일 때  비판과 피드백을 훨씬 더 쉽게받을 수 있습니다.

     

    5. 장애인 무시

    웹 콘텐츠 접근성 가이드 라인 (WCAG)에는 최소 4.5 : 1의 대비가 필요합니다. 

    운동, 청각 및 인지 장애에 대한 지침도 있습니다. 

     

    6. 다른 사람의 작업을 복사하거나 디자인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따르는 행위

    “트렌드는 디자이너에게 정크 푸드와 같습니다. 그 다음에는 초기 투자 회수를 제공하지만 장기적으로는 가치가 거의없는 저렴한 솔루션이 생성됩니다. 트렌드를 따르는 디자이너는 빠르게 데이트합니다. 다른 사람의 디자인 경로를 따르는 것에 대한 보상? 전문적인 공허함을 갉아 먹는 느낌.” — Micah Bowers, 디자이너

     

    Dribbble 및 다른 곳에서 영감을 찾는 것은 좋지만 영감을 얻고 새로운 모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UI 구성 요소를 맹목적으로 복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7. 디자인 관습 및 기존 언어 재현

    "검색", "홈"또는 "즐겨 찾기"와 같은 아이콘은 대부분의 인터페이스에서 비슷하게 표시됩니다. 

    이러한 행동을 나타내기 위해 비표준 아이콘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사용자 경험을 손상시키고 우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려는 사용자에게 골칫거리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

     

    8. 작동 방식이 아닌 외형에 집중

    모든 UI 디자이너가 싫어하는 한 가지는 디자인을 깨는 것입니다. 

    디자인을 깨는 것은 본질적으로 인터페이스의 레이아웃이나 미적 매력을 망칠 수있는 데이터를 입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디자이너로서 불편할 수 있지만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제품을 설계하는 데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9. 디자인 변경 상태 누락

    오류, 성공, 활성, 비활성화, 마우스오버, 비어 있음, 채워짐, 로딩과 같이 가능한 모든 상태를 고려해야합니다. 

     

    10. 기본구성요소를 다시 디자인

    기본 구성 요소는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팀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고 사용자와의 마찰을 줄입니다.

     

     

     

     

     

    출처 : uxdesign.cc/10-common-mistakes-ui-designers-make-7c95bb5436b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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